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무주산골영화제

사이트맵

주 메뉴

상영작 통합검색
무주등나무운동장유료

19:00메인스테이지

공연 김필

독보적인 보이스와 색깔 있는 음악으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 ‘김필’이라는 두 글자가 그만의 고유한 개성과 음악적 분위기를 대표하는 이름이기도 하다. 어느덧 데뷔 10주년을 훌쩍 넘긴 그는 정규 앨범과 방송 활동,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그의 음악적 감성과 뛰어난 보컬 실력을 펼쳐보여왔다. 음악에 대한 열정과 애정이 한껏 담긴 그의 무대를 이번 무주산골영화제에서 풀밴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니 기대해보아도 좋겠다.

13:00낭만스테이지

토크 넥스트 액터 변요한

다섯 번째 넥스트 액터 주인공 변요한이 무주산골영화제 관객들과 솔직 대담한 이야기를 나눈다. 배우연구소 백은하 소장과 함께 배우 변요한의 숨겨진 매력을 샅샅이 파헤쳐 볼 예정이다.

14:00낭만스테이지

토크 ‘창’ 섹션 감독 (1)

한국영화의 지평을 넓힌 동시대 한국영화들을 엄선하여 상영하는 무주산골영화제의 유일한 경쟁부문 ‘창’섹션의 상영작 9편 감독을 만나 함께 이야기를 나눈다. ‘창’ 섹션 감독 토크는 6/3(토)과 6/5(월) 두 번에 걸쳐 진행된다.

(각 일자에 따른 감독 참석 정보는 영화제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됩니다.)

16:00낭만스테이지

공연 FROMM (프롬)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독특한 음색과 음악성으로 헬로루키에 선정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여러 장르의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해왔다. 대중성과 예술성을 두루 갖춘 아티스트로 평가 받으며 한국대중음악상에 지속적으로 노미네이트 되는 등 평단과 대중의 사랑을 받아 온 그는, 최근 7년만에 정규앨범을 내며 ‘프롬’만의 음악세계를 계속해서 확장해나가고 있다. 음악가로서의 꾸준함이 무엇인지 몸소 보여주는 프롬의 무대를 시작으로 다양한 아티스트의 공연을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