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무주산골영화제

사이트맵

주 메뉴

상영작 통합검색
무주등나무운동장유료

19:00메인스테이지

공연 멜로망스

김민석, 정동환으로 이루어진 듀오 멜로망스는 2015년 3월 EP [Sentimental]을 발매하며 시작을 알렸다. 2017년, 이들의 곡 ‘선물’이 SNS를 통해 퍼지며 역주행에 성공, 음원 차트 1위 올킬과 20주 연속 탑텐에 머무는 메머드급 히트를 거뒀다. 이후 발매 곡 마다 차트 정상에 오르며 ‘믿.듣.멜(믿고 듣는 멜로망스)’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멤버 각자의 음악 활동과 더불어 태연, 레드벨벳 웬디와의 협업, 다양한 드라마의 OST 영역까지 폭넓은 영역을 아우르고 있다.

11:00낭만스테이지

토크 미야케 쇼 감독

올해 무주산골영화제 판 섹션 상영작 <너의 눈을 들여다보면> <와일드 투어>를 연출한 일본 감독 ‘미야케 쇼’가 무주산골영화제를 방문해 관객들을 위한 야외토크 시간을 특별히 마련한다.

13:00낭만스테이지

공연 전진희

전진희는 연주가, 싱어송라이터이다. 2017년에 첫 솔로 정규작 [피아노와 목소리]를 시작으로, 2집 [우리의 사랑은 여름이었지]를 발매, 더욱 섬세하게 채워진 미니멀 사운드의 정수를 보여주었다. MBC 다큐 ‘너를 만났다’의 음악감독으로 참여하였고, 연주앨범 [Breathing] 까지 이어지는 활동을 통해 음악으로 위로받는다는 것의 의미를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었다. 이후 여름밤에 어울리는 EP [summer,night]과 싱글 [그대여]를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나가는 중이다. 피아노와 함께하는 더없이 따뜻하고 서정적인 무대를 기대해도 좋겠다.

15:00낭만스테이지

토크 산골책방 토크: 우리가 영화잡지를 만드는 이유

영화를 글과 책으로 새롭게 기록하는 ‘영화 잡지’가 계속해서 만들어져야 하는 이유와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영화잡지 전문가들과 함께 자유롭게 토론하는 시간을 가진다.